회사소개

CEO인사말

안녕하세요. ㈜아이케이오대화입니다.
당사의 웹사이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1970년대부터 일본 톰슨 사(IKO 브랜드)의 베어링을 직수입하여
국내 판매 및 IKO 한국지사를 통하여 기술협조를 하고 있습니다.

베어링이라는 것은 「기계(or제조)산업계의 쌀」 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인간이 살아가는 데 있어 쌀이 필수인 것과 같이, 베어링 또한 기계 산업에 있어서는 반드시 필요한 부품이라는 의미입니다.
1970년대부터 지금까지 한국의 기계산업계에 베어링을 공급해 온 것은 저희에게 있어서 비록 작은 부분이지만, 산업계의 발전에 일조를 한 것에 큰 의미와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예전의 베어링 시장은 성장의 여지가 크고 부품의 수요도 많았던 시기였지만, 현재는 성숙기로 접어들어 단순히 판매와 공급을 하는 것만으로는 고객들의 지지를 얻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예를 들어 5년 전의 휴대전화 기기를 보면 상당히 구식이 되어버린 것과 같이, 현재 세계는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종래의 경험만이 아니라, 새로운 것을 적극적으로 배우고 흡수하는 것도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40년 이상의 경험에만 의지하여, 단순히 베어링을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 시장의 요구를 파악하여 새로운 제안을 제시하는 창의적인 영업으로 한국 산업계의 발전에 공헌하고 싶습니다. 21세기 베어링산업의 주역으로 성실히 역할을 다하고 한국 산업계의 발전에 공헌하겠습니다.

저희와의 협업을 통하여 "귀사의 제품을 사용해서 만족했다."
라고 말씀해 주시는 것보다 더한 영광은 없습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보다 신속하게, 정확하게 대응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부디 향후에도 당사의 제품을 사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대표이사